티스토리 뷰

반응형

류승수 부인 아름다운 미모의 연하 아내의 직업, 나이차이는?


배우 류승수가 결혼했다라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신가요?

사실 놀랬어요...전 아직도 싱글인줄 알았거든요 ~



뭐 연예인이야, 본인의 사생활을 모두 오픈하는게 아니지만,

류승수도 감추려고 하지 않았다고 밝힌게..나름 슬프군요..ㅎ

모튼..~ 류승수의 아내는 그와 무려 11살이나 차이난다고 합니다.

류승수가 올해 47세이니 아내는 47-11인 36세이겠군요 ^^






쇼핑몰 모델을 할만큼, 아름다운 미모도 자랑하구요 ㅎ

그녀의 직업은 꽃을 다루는 계통에서 일한다고 합니다.

첫만남은 영화제가 열리는 부산의 한 카페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



첫눈에 반해 아내에게 적극대시해 지금은 결혼 4년차

유부남이 되었다라는 류승수 ~





띠동갑에 가까운 아내를 위해서 늘 최선을 다하는 멋진 배우가

되길 팬으로써 항상 응원해볼께요 ^^~!

류승수 화이-띠잉~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