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연 벤츠 접촉사고, 푸들 반려견과 함께 동승소식



오늘 저녁 갑작스런 사건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태연의 벤츠가 3중 추돌사고가 났다라는 소식이었는데요



사고 당시 태연은 가슴의 통증을 느껴

병원으로 후송되었고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행이네요, 경찰은 태연이 술은 마시지 않았다 밝히며

운전미숙 등을 조사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사고 당시, 태연의 푸들도 함께 차에 있었다고 하네요



한편 태연의 자동차는 벤츠 SLK 55AMG

이며, 신차가격이 1억4천만원에 해당하는 차량입니다.



모쪼록...모두들 크게 다치지 않은것 같아

다행입니다... 운전은 항상 조심조심...~

소시팬 여러분들 모두들 놀라셨겠네요 ㅠㅠ...

얼른 사고 수습이 잘 마무리 되었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