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야세 하루카"는 현 일본내에서 단연 최고에 인기를 자랑하는 여배우로 알려져있지요.

2000년 연예기획사 호리프로에서 주최한 [제25회 호리프로 탤런트 스카웃 캐러밴]에서 심사위원 특히상을 타며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어요. 현재까지의 호리프로에서 소속 중이랍니다.

올해 나이는 36세로 최근 열애설이 난 노민우와는 1살 연상입니다.


2001년 NTV 드라마 [소년탐정 김전일]로 배우 데뷔 후, 2003년 후지 TV 드라마 [내가 사는 길]로 첫 연속 드라마 고정 출연을 하였답니다.



2004년 영화판의 엄청난 흥행 성공으로 제작된 TBS 드라마 [세상의 중심에서 애정을 외치다] 오디션에서 수많은 경쟁자[723대 1]중에서 합격하며 그 동안의 그라비아 아이돌로의 [이미지]를 벗고, 배우로서 지명도를 높였답니다. 이 작품이 없었다면 배우생활을 그만뒀을지도 모른다고 인터뷰할 정도로 "아야세 하루카"의 커리어에 귀중한 작품이랍니다. 이 그때 백혈병에 걸린 히로인을 연기하기 위해 영화판에서 동역을 연시한 나가사와 마사미와 똑같이 삭발을 감행했어요.






2007년 NTV의 드라마 [호타루의 빛]으로 연속 드라마 첫 단독 주역을 맡아 대표작을 만들었답니다. 건어물녀 신드롬을 일으켰으며 후속시즌 드라마와 영화화가 될 정도로 대히트를 문서했어요.


2013년 NHK [야에의 벚꽃]으로 대하 드라마 첫 출연 및 주역을 맡았네요.



2015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바닷동네 다이어리]로 칸 영화제 공식 경쟁부문에 초청을 받아 레드카펫을 밟았네요.




현재는 명실상부한 일본의 top 여배우로 드라마 개런티, CF 개런티 모두 top이랍니다. 드라마는 회당 250~350만 엔, CF는 대략 5,000만 엔 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동년배 여배우들 중에선 개런티로는 "아야세 하루카"와 겨룰 만한 여배우가 거의 없다    시청률 더더욱 0.1의 차이로 아깝게 놓친 [사슴남자]를 탄생했어요 하고는 평균 시청률이 10% 이하인 적이 없으나 2016년작 [나를 보내지 마]가 평균시청률 6.8%을 문서하며 이 문서이 깨지게 되었지만. 현재와 같이 다수의 드라마가 한 자리에 머무는 시청률 침체기에도 나왔다하면 꾸준히 화제성과 시청률을 모두 잡고 있지요. 안정적으로 드라마 끝날때까지 두자리 수 시청률을 확보할 수 있는 카드는 현재 닥터X 시리즈와 같은 시리즈물을 탄생했어요 하면 "아야세 하루카"가 유일하네요.. 동 나이대 여배우들과 차별화되는 중장년층의 막강한 호감도와 여러가지 작품을 통해서 쌓아온 신빙도에서 오는 무게감, 인정받는 연기력 등을 바탕으로 2010년대 이후로부터는 견줄만한 적수조차 없는 정상.  접납 드라마에선 여전히 승승장구지만 영화판에만 왔다하면 주구창창 죽을 쑤는 중이랍니다.



어쨌든 하루카 정도 위치의 연예인 정도면 스캔들이 안 날 리 없는 위치에 있고, 현재 "아야세 하루카"의 나이는 35살. 열애 및 결혼설을 노리고 파파라치가 한 번 마음먹고 취재해봤으나 데뷔 후 현재까지 하루카는 그 흔한 투샷이 거의 없고 그냥 찌라시만 나오는 수준. 집과 촬영장과 중간중간 친구를 만나는 일이 일상이라고 하네요.. 이거슨 레알 건어물녀 2016년 경에 나온 찌라시에선 같은 영화에 출연했던 마츠자카 토리와의 열애설이 자꾸 나고 있으나 실체가 없어요.  아무튼 요런 스캔들 관리 더더욱 인기의 비결으로, 덕분에 일본 [남성]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어 2015년 사귀고 싶은 연예인 1위에 랭크되었답니다. 



같은 업계에서의 지지도도 높아 남자 연예인들이 공개적으로 이상형을 말할 때 제일로 많이 존함이 오르는 여배우가 바로 "아야세 하루카". 실제로 광고업계 계열자들이 사담할 때 호감도 높은 연예인으로 항상 빠지지 않고 "아야세 하루카"가 거론되는데 촬영에 임하는 매너가 좋고, 힘들어도 내색을 절대 하지 않으며 스태프들에게도 대단히 친절하고 항상 겸손해서 한 번 일해 본 사람들은 누구나 팬이 되어버린다고 할 정도 랍니다. 실물이 제일로 예쁜 연예인 1위를 하기도 했어요. 일단 최고가 아니면 하기 힘들다는 전통 있는 회사 맥스 팩터의 화장품 모델을 2006년부터 쭉 하고 있지요는 





데서 미모는 논증된 거나 매1가지. 피부가 좋고 키도 일본 여자치고는 대형  편인데다 무엇보다 배우 같은 아우라가 있지요고.


그녀의 성격은 사차원적인 천연캐릭터 등으로 인한 친근감 있는 모습에 여자 팬들의 지지 더더욱 막강한 편이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