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베스트좌우명 1) :  꿈이 바로 앞에 있는데 당신은 왜 팔을 뻗지 않는가

나의 베스트좌우명 2) : 매일 아침 삶의 목표를 생각하며 일어나라.

나의 베스트좌우명 3) : 아무리 훌륭하고 아름다운 말이어도실천을 안하면 물거품이 되는게 현실입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4) : 남들이 나와 같지 않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5) : 겁쟁이는 천번 죽지만 사나이는 한번 죽습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6) :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습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7) : 평범하고 아름답게 살자.

나의 베스트좌우명 8) : 사방의 백리안에 아사하는 사람이 없도록 만들어라.

나의 베스트좌우명 9) : 난 고통을 모르고 후회를 모르고 원망도 모른다.내가 아는 건 노력뿐

나의 베스트좌우명 10) : 운명은 남이 개척하는 것이 아닌, 내가 개척하는 것입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11) : 모든 일에 정성을 쏟으세요



나의 베스트좌우명 12) : 고객의 성공에 집중하라.

나의 베스트좌우명 13) :. 생각을 바꾸면 행동이 바뀌고,행동을 바꾸면 습관이 바뀌고, 그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집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14) : 열심히 일하고 기대는 낮춰라.

나의 베스트좌우명 15) : 남과 같이 해서는 남 이상 될 수 없습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16) : 불가능이란 노력하지 않는자의 변명입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17) : 삶이 당신에게 백 가지의 울어야 하는 이유를 던질 때,천 가지의 웃을 수 있는 이유를 보여줘라.

나의 베스트좌우명 18) : 분수를 알고 일을 즐깁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19) : 맨손가락으로 생나무를 뚫습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20) : 올바르지 못한 부귀란 뜬구름과 같습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21) : 충분히 생각한 뒤 단호하게 실행하라.




나의 베스트좌우명 22) : 소중한 사람에게는 최고의 서비스를 하라.

나의 베스트좌우명 23) : 가장 위대한 일은 남들이 자고 있을 때 이뤄집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24) : 굳은 결심은 가장 유용한 지식입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25) : 문제를 명쾌하고 간결하게 만들어야 진정한 프로입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26) : 중요한 것은, 나에게 주어진 시간에 무얼 하느냐입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27) : 빛이 있으면, 그림자도 있는 법입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28) : 내일 아침 신문 1면에 나올 만한 일에 전념하세요.

나의 베스트좌우명 29) : 부지런하면 세상에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나의 베스트좌우명 30) : `돈`이 아니라 `사람`을 위해 일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