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십시요. 유쾌한 주말 잘보내셨는지요?

마음에 와닿는 김제동 어록 모음을 보면서 월요일 힘차게 시작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토크의 마술사 김제동씨가 다수의 송파프로그렘에 나와서 한 터치중 좋은 어록 들을 올립니다.:D

김제동 어록 모음…그 첫번쩌 어록은 젊은이들에게 전하는 어록 이네요.

젊음은 금의 아름다움 보다 별의 마음다움을 즐기시라고 전해주시는 김제동님

돈 보다는 본인의 찾는 본인이 즐거워할 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껴지네요.

김제동 어록 첫번째 어록 마음에 와닿으시나요?키키

김제동 어록 그 2번째 모음…

세잎클로버로 태어난 것을 슬퍼지 마시길!

네잎클로버로 태어낫다면 허리는 잘려져 나갔을 것이네요..

와...진짜 멋진말이 아닌가 추측하네요..




어쩜 이리 추측을 하셨는지...

그러면 김제동 어록 모음…마지막 글을 보실까요~

마지막 김제동 어록 모음…이네요.

간디가 하신 터치 같습니다.키키키

꽃은 꺽으면 안되며 꺽었으면 버리지 말되 버렸으면 돌아보지 말아야한다.

그 땅위에 거름이 되도록...

이햐, 마음에 쏙쏙 와닿내요..

일과를 시작 하는 월요일 즐겁고 복하게 보내었으면 하네요..:D

이상으로 김제동 어록 모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