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진아 옥경이 이옥형 드라마같은 결혼스토리 키 나이 혈액형


미우새에 형님벤저스의 맏형 태진아가 떴습니다.

어머님들이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이 확 띄더라구요 ㅎ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가수이자, 애처가로 소문이 난

옥경이 남편 태진아 !





그는 175cm로 혈액형은 B형입니다. 나이는 66세입니다.

아내의 이름은 사실 옥경이 아닌 옥형 입니다.

장모님께서 아내를 부르는걸 잘못들어서, 옥경인줄 알고 살다가

혼인신고 과정에서 아내의 이름을 알게 되었다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와



미국에 건나가 장모님댁에 처가살이를 할 당시 (장모님댁은 원룸이었다고 하는군요)

커텐을 치고 살았는데, 그때 이루를 가지게 되었다는군요



아내는 가수 남진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진에게 평생 잘해야 되겠군요 ^^ 이미 잘하고 있겠지만...~





그의 아내가 태진아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술집에서 동네건달과 시비가 붙었는데 많은 인원 앞에서

주눅들지 않고 끝까지 본인을 지킨 모습에 감동을 받아

마음을 열었다고 하는군요 ^^



역시 사랑은 쟁취하는것이라 생각이 되네요 ~

멋진 가수이자, 애처가인 태진아 ~ 티비에도 좀 더 자주 나와주세요 ㅠㅠ~

보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