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흑백사진 복원방법 초간단 5초해결 무설치팁


간혹 인터넷에서 구한 사진이나, 옛사진이 흑백이라

컬러링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셨었나요?


보통은 포기를 하거나...포토샵을 다룰줄 아신다면

보정작업을 통해 색을 복원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하지만, 이또한 시간을 요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저도 참 오랜시간을 헤매였는데요


그랬던 제가... 좋은 곳을 찾아내어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일본인이 만든곳인듯 하네요... 가위바위보는 지면 안되는 일본이지만...

그래..좋은거 만들었으니...자주 와서 써줄께요...~


테스트용으로 제가 흑백사진을 하날 준비했습니다.


긴말 필요없이 한번 볼까요?



제가 준비한 흑백 테스트 사진입니다.

파일 설치가 없이 웹사이트에서

바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주소는 : http://hi.cs.waseda.ac.jp:8082/

입니다. 주소가 jp인걸 보니 일본 사이트가 맞네요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 흑백 사진 변환 사이트 이동





자 위에 처럼, 찾아보기로 

사진을 누른담에 밑에 버튼을 누르면...

정말 5초도 안되서...아래에 완성본이...떡...




왼쪽이 흑백, 오른쪽이 자동 흑백사진 복원후 모습입니다.

사실 원작과는 약간의 색감차이가 있죠...~

완전한 복원을 위해선 흑백 상태의

레벨값 등을 조금씩 조정을 하면서

테스트를 해봐야할듯 합니다.


하지만, 지금의 포스팅은 이 과정이 없이도

흑백사진을 복원하는방법이기 때문에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 ^^ (이쯤 되도, 사실 훌륭한 복원 능력이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