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T멤버쉽 포인트 사용처 모음 

처음 휴대폰 살때부터 kt고객이었던 저는 ~

여전히 일반이군요 -_ㅜ..ㅋ 어쨋든

일반이라도 포인트는 많이 모아놓았습니다.

사실 모아둔 포인트는 잘 안쓰게 되는데요 이번에, 쭈욱 둘러보니 평상시

자주가던 곳들에 할인혜택이 참 많더군요 진작에 알아둘껄...

여러분들도 저와같은 실수를 하지 마시고 ~ 고히 모셔둔

포인트를 펑펑 쓰세요 +_+ 여러분들거니깐요 ㅎ~



멤버쉽 선정 등급기준입니다.

핸드폰뿐 아니라, 다른 상품들도 쓰시고 가족 결합까지하면

등급은 쭉쭉 올라갈듯 싶네요




올해까지는 중복할인 이벤트가 몇가지가 있습니다. 이를 잘 활용하시면

정말 좋을듯 싶네요 마침 제가 많이 이용하는 몇가지가 눈에 들어 옵니다.


자 그러면 ~ 이제 KT멤버쉽 포인트를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들을 알아볼까요?

먼저 영화관은 대부분 다 된다고 보면됩니다.

외식 분야도 왠만한 프랜차이즈는 제휴가 다 되어있어서 좋네요 :-) 역시 대기업 KT의 빠워~




이어서 ~ 빵/커피 관련 브랜드 모음입니다.

식후에도 ~ KT멤버쉽을 통해 할인받는 쎈쓰 !




요즘 알뜰폰 요금제등이 속속들이 등장하면서

대기업 통신사들도 가격경쟁과 고객 확보에 불이 붙은 상황입니다.

업체들은 힘들겠지만, 소비자 입장에선 이런 혜택도 주면서

요금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참 좋네요 :-)

오늘은 KT멤버쉽의 사용처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KT라면 본인의 포인트를 체크해보시고 ~ 사용하시는게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