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르샤 남편 황태경의 직업은 CEO, 나이차이는?


브아걸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바로 나르샤 입니다. 브아걸이야 워낙 가창력이 있는 그룹이니..

확실히 스타성 하나는 갖춰놓은 성공한 그룹이라

보이네요 : ) 무튼 예전~아브라카타브라 당시

공연을 본적이 있는데 어찌나...멋지던지...

각설하고..~ 그랬던 그녀가...

2016년 10월 결혼을 발표했을 당시

많이 놀랐답니다.


물론 결혼 적령기이고 하니...

축하하는 마음도 컸구요 ~



그녀의 남편은 동종업계 근무자가 아닌

황태경 (TK)라는 인물이었습니다.

누구일까? 과연 그는 누구일까요?


우선 나르샤와 황태경의 나이차이는 동갑입니다.

둘은 올해 38살 이구요


(나르샤가 직접 남편을 돕는 내조활동을 하였네요)


얼마전 결혼 1주년 기념 사진도 인스타에 올리는 등

알콩달콩한 신혼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황태경의 직업은, [쇼핑몰 후즈]와 [후즈프로덕션]

대표이며,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업가적 기질이 풍성풍성하네요 ~



또한 백년손님에서, 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다정다감하고, 생각이 깊은 따뜻한 남편의

모습으로 일반인이긴 하지만, 많은 팬들도 두고있는

멋진남좌랍니다 : )


나르샤와 황태경 사이에는 아직 아이가 없는데요

두 멋진남여의 아이도 보고싶네요 ^^...~





반응형